자유게시판

거래소의 오더북을 읽는 방법

주요 거래소 매수 및 매도 주문에 대한 시세 정보를 표시하는 오더북을 는 방법을 알면 암호화폐 거래를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언뜻보기에는 오더북은 어려워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의 이유는 각 거래소가 서로 다른 형식으로 정보를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데이터를 해독하기 위해서는 모든 거래소 오더북에서 공통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매 측 & 판매 측

거래소 오더북에는 매도, 매수, 금액 및 가격이라는 네 가지 주요 이 있습니다. 이 것이 구매 측 (buy-side) (구매자가 작성한 오픈 주문) 및 판매 측 (sell-side) (판매자가 작성한 오픈 주문)으로 알려져 있는 거래소 오더북의 양면에 있습니다.

매수호가

오더북을 보면 금액 및 가격 열이 표시됩니다. 이 것은 각 주문에 대한 필수 정보, 즉 주어진 가격으로 거래될 수 있는 암호화폐의 양이 표시됩니다. 구매 측은 구매자가 각 주문에 얼마나 쓸 예정인지 표시합니다. 이는 "매수호가" 라고도 합니다.

매도호가

오더북을 보려면 판매 측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판매 측은 판매자가 암호화폐를 팔 준비가 되어있는 가격 즉 매도호가를 표시합니다.

오더북을 잘 보면 더 효과적인 거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거래 팁 및 기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sky1420 sky1420 · 2019-04-11 20:37 · 조회 12
전체 0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