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빗썸에도 상장한 사이버 마일스 구경하시고 피자 받아가세요

사이버마일스(Cybermiles, CMT)는 전자상거래, 확장성, 높은 처리율에 특화된 스마트 컨트랙트 플랫폼입니다. 이더리움의 스마트 컨트랙트와 같은 '스마트 비즈니스 컨트랙트'를 코드화하여 집대성한 대형 라이브러리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누구든 이를 통해 언제든지 해당 코드를 중재자 없이 투명하고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블록체인은 낮은 개발 생산력과 실행 효율성으로 인해 폭넓게 사용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방안으로 사이버마일스는 비즈니스 계약 거래에 특별히 최적화된 사이버마일스 블록체인과 이를 지원하는 미들웨어를 개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다양한 비즈니스에 적합한 스마트 컨트랙트를 개발하는 것이 훨씬 간편해지게 됩니다. 또한 네트워크 내에서의 거래, 네트워크 검증에 참여한 이용자에 대한 보상, 커뮤니티 멤버들 간 교류에 사이버마일스 토큰(CMT)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이버마일스 블록체인은 세계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기반 전자상거래 네트워크로, 탈중앙형 이용자 신원, 크레딧 관리, 탈중앙형 정산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암호화폐명 : 사이버마일스 (CyberMiles, CMT)
최초 발행일 : 2017.11.21
홈페이지 : https://www.cybermiles.io/
총 사이버마일스 코인(토큰) 발행량 : 1,000,000,000 CMT
사이버마일스 코인(토큰) 시장 유통량 : 694,911,272 CMT

■ 규칙 엔진 (Ther Rules Engine)
사이버마일스 시스템은 해당 블록체인의 인증 소프트웨어에 전향 연쇄 추론 규칙 엔진을 접목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규칙 엔진은 블록체인의 외부에서 스마트 비즈니스 컨트랙트를 실행하게 됩니다. 규칙 엔진은 Rate 알고리즘을 통해 각 비즈니스 활동 사실들과 패턴을 규칙과 대조하여 잠재적인 갈등을 사전에 예방하는 역할을 하며, 특별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제공하여 비즈니스 분석가들이 특별한 비즈니스 규칙을 강조할 수 있다.
■ 비즈니스 프로세스 매니저 (Business Process Manager, BPM)
BPM은 주로 XML 기반의 언어를 사용하며, 자체의 선언형 언어를 제공하여 비즈니스 분석가가 프로세스를 스스로 지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각 상태마다 비즈니스 규칙을 확인함으로써 어떤 방식으로 다음 상태에 다다를 수 있을지 결정하게 됩니다.
■ 분산형 데이터베이스 (The Distributed Datebase)
블록체인의 모든 노드에게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내장형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게 됩니다. 분산형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의 특성상, 해당 노드가 블록체인의 모든 노드에 복제되고 동기화되어야 합니다. 현재 분산형 데이터베이스 기술은 많은 발전을 이룩해 왔으며, 인터넷 규모의 분산형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 것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사이버마일스는 우선적으로 현재 보편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Apache Cassandre를 기본값 분산형 데이터베이스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분산형 파일 시스템 (The Distributed File System)
사이버마일스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인 스마트 비즈니스 컨트랙트는 블록체인과 블록체인 기록 이외에도 파일 및 블럽(BLOB) 또한 블록체인의 다른 노드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사이버마일스 시스템은 이런 필요에 부합하여, Ethereum Swarm 및 IPFS 와 같은 표준 파일 저장 기능과 같은 분산형 파일 및 데이터 저장 시스템 기술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 분산형 웹훅 (The Distributed Webhooks)
각각의 사이버마일스 블록체인 노드는 외부 메시지를 수신하고 BPM 이벤트를 유발할 수 있는 웹서버를 내장하게 됩니다. 각각의 스마트 비즈니스 컨트랙트 어플리케이션은 하나 이상의 웹훅 URL을 발급하여 외부 이벤트를 수신할 수 있으며, 블록체인의 활동 중인 노드는 직접 DNS 시스템에 등록하여 HTTP 요청을 모두 수신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마일스 플랫폼은 이더리움의 스마트 컨트랙트 및 DApps와 호환성이 뛰어나 이더리움의 어플리케이션이 사이버마일스의 플랫폼에서 노드 변경 없이 구동할 수 있는 등 뛰어난 접근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현재 테스트넷에서 초당 약 2,000 개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으며 이후 메인넷에서는 초당 10,000 TPS의 속도를 보유할 전망입니다. 트랜잭션 속도만큼이나 중요한 "선 보호", "후 복구" 정책을 구축하여 업체들과 소비자들의 안정성을 확보할 것이며 저렴한 네트워크 수수료를 통해 거래 최적화는 물론 비즈니스 수익성도 고려한 플랫폼으로 기존 문제점을 보완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사이버마일스는 현재 E-bay와 Amazon이 독점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사업 시장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킬 수 있을지 업계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여기로 오시면 됩니다
김갈치 김갈치 · 2019-04-28 15:49 · 조회 26
전체 0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