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니 시장으로 향하는 '굿모닝' 코인원 인도네시아 상장

굿모닝 서비스란?

굿모닝 BETA 서비스는 마이크레딧체인이 개발한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형 SNS>로써 기존 소셜네트워킹 서비스와 다르게 ‘좋아요’의 표시로 차후 MCC토큰으로 변환 가능한 ‘씨앗’이라는 선물을 제공하여 차별적인 가치를 생산합니다.

자기 자본의 투자 없이도 가상화폐의 직간접 경험이 가능한 혁신적인 서비스 입니다.


마이크레딧체인(대표 김우식)이 거대 신흥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도네시아에서 최근 선보인 리워드형 소셜네트워킹 서비스인 '굿모닝'(Goodmorn) 회원을 증대하기 위해 지역내 최대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캐시트리(Cashtree)'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

.

.

<중략>

.

.

.

마이크레딧체인의 김우식 대표는 “굿모닝은 1,600만 캐시트리 사용자와 함께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갈 것이며 캐시트리 사용자는 스스로 굿모닝의 바이럴 마케터가 될 것”이라며 “캐시트리 사용자는 마케팅 활동으로 획득한 열매와 토큰을 곧 진행될 인도네시아 현지 거래소의 상장으로 토큰의 트레이드 뿐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 제휴처를 통해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크레딧체인은 인도네시아의 성공 사례를 바로 베트남, 태국 등 그 외 동남아시아 지역의 국가를 대상으로 네트워크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마이크레딧체인은 5월 2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된 '2019년 블록 자카르타' 컨퍼런스에 참가해 자체 토큰 이코노미를 세계 전역에 소개했다. 세계 최초로 선물 경제 이론 기반인 씨앗 선물을 활용하여 친분 관계를 형성하는 앱 서비스인 굿모닝을 소개하고, 마이크레딧체인의 궁극적인 목표인 데이터 유통과 '신용 인덱스(Credit Index)' 창출 방안을 공유했다.

마이크레딧 체인과 캐시트리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코인원 인도네시아에

상장한다니 MCC의 가격에 이목이 집중되어 질듯 합니다^0^


리워드 방식 소셜네트워킹 서비스인 '굿모닝'을 선보이는 마이크레딧체인이 발행한 코인이 5월 말 코인원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된다.

마이크레딧체인(대표 김우식)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코인원 인도네시아’(Coinone Indonesia, 대표 알란송 Alan Song)에서 발행한 코인을 5월 말 상장한다고 밝혔다.

.

.

.

<중략>

.

.

.

한편 마이크레딧체인은 데이터유통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 블록체인 및 크립토 분야뿐만 아니라 최근 인도네시아에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핀테크 분야를 서비스와 연계해 가상화폐 사용범위를 다양하게 넓힌다는 구상이다. 마이크레딧체인은 최근 국내 P2P 대출서비스가 인도네시아에 진출할 수 있도록 교두보 역할을 한 바 있다.

코인원 인도네이사 상장을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되는 굿모닝(MCC) 입니다

Deen4891 Deen4891 · 2019-05-28 14:55 · 조회 26
전체 0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