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텔라 아닙니다. 스텔로 입니다.

#stellerro #스텔로 #대체투자은행플랫폼

암호화폐 시총 10위권 안에 있는 코인 중에서 스텔라루멘이라는 것이 있죠. 줄여서 스텔라라고 하거나 혹은 루멘이라 하거나 유명한 코인입니다. 제가 처음 스텔로라는 코인을 들었을 때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텔라루멘의 dapp코인인 줄 알았는데 스텔로는 결론부터 말하면 이더리움 계열의 코인입니다. 참고로 일반적인 이더리움 댑을 erc-20이라고 하고 엔진코인은 erc-1155라고 하는데요. 여기에서 더 나아가서 스텔로는 erc-1400입니다. 그래서 이더리움 계열이긴 한데 마이이더월렛에서 컨트렉트 주소를 따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s://kr.stellerro.com/ 입니다.

이곳을 타고 들어가면 한국어로 된 홈페이지를 볼 수 있죠. 아직 번역이 매끄럽지는 않은 거 같아요. 그런데 우측 상단에 보시면 13개국의 언어로 홈페이지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중간에 나와있는 것처럼 말이죠. 중간에 보시면 미래 디지털 증권 투자에 참여하라고 나와있습니다. 증권형 토큰인 STO로 스텔로를 발행하여 자본 시장의 미래를 바꿀 계획입니다.

일종의 펀딩을 암호화폐로 하겠다는 말인데요. STO 자체가 규제가 심하고 허가가 나지 않기 때문에 스텔로 팀에서 법안을 준수하여 허가를 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target="_blank" rel="noopener">

위에 있는 영상은 스텔로를 소개한 영상입니다.

스텔로의 심볼은 STRO이고 하나의 스텔로는 0.86유로 즉 한국 돈으로 1143원 정도가 되겠네요. 하드캡은 500만 유로이고 한국돈으로 약 66억 정도가 하드캡입니다.

vetataster vetataster · 2019-07-14 03:32 · 조회 13
전체 0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