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COIC 이를 되돌아보는 뉴스

물류 블록체인 Fr8 network CEO, 한국 커뮤니티에 서한

작년 12월에 기재된 뉴스인데, 나름 먹거리 메타 COIC 이에 대한 기사와 글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되돌아보는 뉴스하나 투척합니다.

1549159306907988_aee5ce04f1.png

물류 블록체인 Fr8 network CEO, 한국 커뮤니티에 서한…“지속적 소통 원해”

 

지난 5일부터 화이트리스트 등록 절차를 시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Fr8 network가 한국의 블록체인 커뮤니티에 대한 관심을 담은 서한을 10일(한국시간) 공개했다.

 

Fr8 network의 CEO Sloane Brakeville은 “한국 시장은 블록체인 시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주요한 시장이다. 금번 기회를 통해 한국의 투자자들과 잠재적인 투자자들에게 보다 직접적으로 Fr8팀의 메세지를 전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고 인터뷰하며 한국 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더불어 “최근 Fr8팀은 사업모델을 한 층 더 완성도 있게 구축하고 있다. 자금 마련을 위해 토큰에 의존하는 프로젝트들이 만연하지만, Fr8 팀은 그러한 모델이 지속가능하지 않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다. Fr8 network는 신뢰와 정직을 통해 물류 산업의 리더로 자리매김하려는 계획을 수립 중이며 여러 액션플랜들을 집행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Sloane Brakeville 또 이러한 과정에서 물류 산업에 솔루션이 채택되는 데에 있어 Fr8 팀이 가진 시스템 설계 역량은 주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물류 산업은 아직 완전한 탈중앙화의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현재 모든 부문에서 블록체인이 적용되기에는 조금 이르기에 Fr8은 산업의 발전 정도와 양상에 따라 사업을 전개해가고자 한다고 계획을 전달했다.

 

이어 “Fr8 네트워크의 비전을 설계하고 구축하는 데에 몇 개월이 소요되었다. 물류업 전반의 솔루션인 Fr8 프로토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Fr8 마켓플레이스는 기업의 화물 예약 경험을 변혁할 것이다”며 “CSO(Chief Solutions Officer)인 Jim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여러 기업들에게 Fr8 network를 소개하고 있고, 이를 통해 동아시아에서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었고, 실제로 한국의 COIC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더불어 IoT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기업인 Roambee와 파트너십을 맺기도 했다”고 성과를 밝혔다.

 

Fr8는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소비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커뮤니티를 통해 한국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

 

Sloane Brakeville는 서신을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투자자,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 출처 : http://www.bccpost.com/news/articleView.html?idxno=1583

대봑사껀 대봑사껀 · 2019-02-03 11:04 · 조회 95
전체 0

문의하기